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http://sports.media.daum.net/baseball/news/breaking/view.html?cateid=1028&newsid=20100119071109705&p=sportsdonga


이런 기사가 떴다. 내용인즉슨

○마담뚜가 야구판 기웃거려요

2002월드컵 끝나고 여자연예인과 축구선수 이어주는 마담뚜, 성행했어요. 선남선녀 만남에 비밀유지 철저해 그런 찰떡궁합이 없었어요. 하지만 덕분에 축구 유망주 여럿 망쳤다는 소문 횡행했어요. 6년 후 베이징올림픽에서 금메달 따고,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준우승했더니 이번에는 야구판으로 마담뚜들 집합했어요. 스리슬쩍 구장에 잠입해 마수를 뻗치기 시작해요. 일단 돈으로 선수들 맘 휘어잡아요. 아낌없는 용품지원과 꾸준한 음식공급에 돈 없는 신인선수들, 눈 휘둥그레져요. 50만원짜리 글러브, 20만원짜리 방망이 공짜로 주니 '생큐 베리 머치'할 따름이에요. 연예인들 구장에 나타나면 사인 받아주는 걸로도 마음 홀딱 뺏어요. 원하면 식사자리, 마련해줘요. 하지만 '진상짓'은 다음부터에요. 시즌, 비시즌 상관없이 수시로 전화해대요. 술 마시자고 밤에 불렀는데 안 나오면 이상한 소문내는 만행, 서슴지 않아요. 에이전트 제도 도입 안 됐는데 유명 선수들 에이전트라는 뻥도 쳐요. 가짜계약서도 만들어 다녀요. 구단은 뒷목 잡고 쓰러질 일이에요. 그것 때문에 피해 본 선수들 한두 명 아니에요. 치를 떨고 연락두절한 선수도 있어요. 옛 선인들 말 틀린 거 하나 없어요. 세상에 공짜는 없어요. 아직도 마수에서 벗어나지 못한 선수들, 쪽박차기 전에 정신 차려야 해요.

기사에서는 그 '마담뚜'가 누군지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디씨 야갤러들은 그 마담뚜가 누군지 대충 짐작을 하거든...
특히 '에이전트 제도 도입 안됐는데 유명선수들 에이전트라는 뻥도 쳐요' 이부분.
이미 저 기사가 뜨기전에 야갤러들은 모씨가 선수들 에이전트인양 행세한다고 많이도 씹어댔었다.

저 분 도대체 발이 얼마나 넓은건지.
미니홈피에 같이 찍은 사진 올려놓은 것 보면 야구선수들도 한화엘지히어로즈기아 가리지않고 잔뜩이고
격투기선수. 농구선수. 배구선수...... ㄷㄷㄷ

애들 바람 넣지 말고 부디 야구판에서 쫓겨나길 바라는 마음 뿐이다.
그 회사 이사님이 농구선수 출신이던데..어차피 농구야 아시아레벨에서도 존나 못하던데
그냥 못하는 농구판에서나 그러시지 왜 베이징올림피 금메달에 빛나는 야구판에 똥칠을 하려드시나.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