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아 그 전에 한마디 확실히 못박고 넘어가자.

난 비정규직이라는 고용형태는 대부분의 직종에서 사라져야해야한다고 생각해.

다만 내가 반대하는건 현재 비정규직으로 일하고 있는 김영희씨를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것에 반대하는거야. 그사람은 그냥 비정규직으로 두고 그분이 일 그만두면 그자리를 정규직으로 새로 뽑거나, 아니면

그분 그냥 내보내고 새로 정규직 공채내서 뽑자고. 그렇게 대한민국에서 비정규직을 없애버리자고.

그 사람한테 가산점을 줄지 말지는 뭐 알아서 해야지. 단 공공기관은 가산점 주면 안되겠지? 어떻게든 공공기관의 비정규직은 가산점이 적용 불가능이거든. 그런데 억지로 가산점을 매기려고 하는거고.


그런데 이 문슬람 이중잣대 새끼들앜ㅋㅋㅋ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하라고 개지랄을  떨어대는 병신들은 니네 아파트 청소아주머니나 경비원 아저씨가 비정규직인건 알고 있냐?ㅋㅋㅋ

당장 그 아주머니들을 아파트 관리실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연차에 따른 호봉인정 다 해주자고 하면 게거품 물고 지랄떨거잖아^^


니네 회사 구내식당 아줌마들 다 급식업체 직원인데 니들이 좋아하는 직고용해봐라. 너랑 같은 직원되는거야^^ 좋지? (좋다고 할놈 있을건데 뒤에 보자)

한 5층 빌딩 생각해보자. 거기 청소하는 아주머니는 니들이 그렇게 욕하는 '용역' 청소용역업체 직원이거든? 대체 어떻게 고용해드려야 할까

봉산빌딩 소유자 김봉산부자께서 고용해드려야하나? 아니면 입주한 다섯개 업체가 십시일반해서 고용해드려야하나? 

존나 이런 고민은 해보지도 않은 새끼들이 찬성하고 자빠졌지.


시발 이런 얘기 하려는게 아니고.

자꾸 이 미친새끼들이 이런 루프를 타.

나: 공공기관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시키면 역차별 요소도 있지않니?

병신: 어차피 그사람들은 동일임금 안준다. 기존정규직보다 더 낮은 급수를 매긴다던가 임금에 차이를 둔다거나 할거야.

나: 그럼 공무원같은 경우는 어떻할건데? 9급 공무원 월급은 사실상 최저임금인데 거기에 어떻게 차이를 둔다는거야?

병신: ...

나: 그리고 그렇게 임금에 차이를 두면 그 비정규직에서 전환받은 인간들이 가만히 있을까? 당장은 어이구 쇤네에게 이런 로또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겠지.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지금 교육공무직놈들 해마다 임금협상해서 돈따먹고 동네 시의원들 교육감들은은 착한척 하느라 그놈들 편들어주는거 봐. 

그래 문재인이 깽판친 인천공항을 예로 들어볼까? 정규직 전환되는 1만명은 기존정규직과 더 낮은 임금으로 차이를 둘거라고 니가 그랬지?(문재인이 그런게 아니라 니가 문재인 실드치느라 지어낸말이지)

그게 될거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정규직 월급의 70%를 주기로 하고 정규직 전환했다 치자. 

인천공항의 현재 정규직은 천명밖에 안되는데 정규직 전환될 사람은 만명이나 되거든?

기존  천명짜리 노조가 남아나겠냐?  일만명이 동일임금 요구 안할거같냐?


시발...

제발 기회는 공평하고 과정은공정하고 결과는 정의로운 나라가 됐으면 좋겠다.


노무현은 당선되자마자 두산데모 지지발언을 했어. 과연 진보대통령다운 쇼맨십이었지만 그 댓가는 데모의 일상화였다.

문재인은 무엇을 일상화 시킬까.


덧.

씨발 전에 도 말했지만

관공서 비정규직은 빽있는 사람들이 존나 줄서서 들어가려는 곳이라고.

관공서 비정규직>>>>>>>>>>>>>>>>>>>>>>>>>>>>>중소기업 과장 인데

중소기업이나 어떻게 좀 해봐라.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