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소녀시대 제시카 탈퇴...? 퇴출...? 

타일러권인가 하는 양반하고 결혼설 돌고 뭐 그러더니만...결국

 

기사보면 퇴출 원인을

연애와 개인사업 두가지 이유로 보고 있더라.

 

내가 사장이라면 단지 개인사업이라는 이유만으로 제시카를 소녀시대에서 자르지는 않을 것 같다.

일단 같이 가는 쪽이 더 돈이 되니깐.

 

 보통 회사에서는 투잡을 금지하고 금지하지 않더라도 당연히 싫어한다. 본업에 영향을 주니까.

 물론 다른 멤버도, 제시카도 뮤지컬이나 드라마다 솔로다 해서 개인활동이 많고 그 개인활동이 분명히 팀 전체 스케줄에 영향을 줄텐데...난 개인스케줄 없어서 등으로 걸레질하고있는데 쟤는 영화다 드라마다 연말까지 꽉차서 앨범제작이 연말로 밀리면 난 계속 걸레질만 해야하잖아. 결국 그 멤버 하나 스케줄에 팀의 스케줄이 맞춰지는 거잖아. 그러니 제시카 개인사업만 뭐라고 하는 것도 좀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독립적으로 연예스케줄을 뛰는 것과 사업하는건 다른 문제같다. 소녀가장 한듣보-_-처럼 개인활동을 해도 그게 팀 전체에 보답(!)으로 돌아오니까. 근데 사업잘했다고 소녀시대 음원 더 팔리고 그런것도 아니잖아-_-

 그러니 분명 개인사업은 팀에 지장을 주는 일은 맞지않나싶다. 영향은 영향대로 주고 도움은 안되고.(사업이 앨범낼때 맞춰서 한가해지는게 아니니까) 회사에서 솔로로 굴리려고 해도 좀 곤란할거 같고.

 

 근데 그냥 개인사업한다고 저 황금알낳는 거위-_-의 배를 가를거 같진 않거든.비록 사업이 바쁘셔서 막 못굴려도 어쨌든 짤라서 이미지 하락하는것보단 나은데.

그러니 투잡뛰는걸 사장이 문제삼은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이 문제삼아서 감정이 상한거 같다.

처음에 제시카가 sns에 본인이 원통하고비통하다고 올린 글을 보면 굳이 멤버들을 '다른 8명'이라면서 '팬들아 난 다른 멤버들에게 버림받았어! 그들은 나빠!어디 엿좀 먹어봐라'하는 의도가 빤히 보이게 올린걸 보면 서로 감정이 엄청 상한 것 같다.(난 그냥 제시카가 개념이 없는 애로 보인다. 어차피 틀어진거 엿먹이고싶으면 대놓고 먹이던가. 뭐야 기집애처럼..아 기집애 맞지) 개인사업한다고 밖으로 돌면 다른 멤버입장에선 빡치겠지.

 

 사업문제가 아니라 연애문제일까? 단순 연애질이면 이미 다른 멤버들이 안짤리고 넘어갔으니 ...정말로 남녀문제라면 연애문제가 아니라 기사처럼 결혼문제나 찐한(?)연애문제겠지.

 

기사나온 스엠측 해명을 보면

대충 

제시카: 앨범 한장 더 내고 관둘께여

스엠: 그럴거면 걍 지금 관둬

제시카: !!!!!!! 

이렇게 된거 같다.(정말 저런 대화가 오갔다면 너무 꼬소하다)

 

기사나 스엠 해명에 나오는 그 상황(개인사업문제나 연애문제)이 맞다면

본인이 억울하고 원통할건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근데

어차피 맘도 떠난거 같은데 굳이 앨범 한장 더내고 관둘거라고 한 이유는 또 뭘까.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