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유머왕 이명박

정사갤러가 만든 짤방같은데 존나 잘만들었다. 난 야갤에서 봤음.
"이새끼들이!!!"하고 반복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이게 다 노무현때문이다'가 아무거나 막 갖다붙여서 노무현을 깔수있도록 해주는 만능접착제(?)으로 쓰였듯 "이새끼들이!!"이것도 그런 역할을 하고있다. 뭔진 몰라도 걍 저 대사만 붙이고 이명박 짤방섞으면 다음칸에선 뭔가 대단한 일이 이어질것 같닼ㅋㅋㅋ 이것이 바로 수꼴 퀄리티. 좌좀들이 진지함사실은 중2병을 벗어던지지못하는 한 이런 퀄리티는 흉내도 못낼 듯. 낼모레 조국이 망할듯한 절박함속에 사는 좀비들이 시사문제로 유머를 굴릴 여유가 있겠냐.
xx왕 이명박 시리즈

유머왕 이명박


치안왕 이명박


리튬왕 이명박


이하는 아마 윗 게시물들의 영향을 받아 나온 물건들같은데...

동안왕 이명박




아침왕 이명박



철도왕 이명박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