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리니지2 계정을 등록하려는데(본인이 쓰려는것은 아니고...)
금지된 주민번호...라고 뜸 -_-
혹시나 해서 명의도용확인 사이트에서 주민번호 쳐넣어보니.. 어떤 개쉐이가 2007년에 내 민번으로 엔씨에 가입한것을 확인.

그리고 계속 페이지를 넘겨보니 성인사이트에 성인인증을 한 이력이 줄줄이 나오는데...ㅋㅋㅋ 나 이런 사람이었나?...가 아니라 난 듣도보도 못한 사이트들이었음...
한두개도 아니고 이게 뭐옄ㅋㅋㅋ

민번 사용 횟수중 75%가 성인사이트에서...라는 놀라운 결과와 그 세세한 사용이력.
시바 난 저런 사이트 모른다고ㅋㅋㅋ
난 아x바오프라인이나 올어x웃밖에 모릅니다.

그런데 사용이력을 좀 신경써서 보니 다른게 보이는데..

사용이력의 대부분이 성인인증인데
사용한 날짜와 시간을 보면 도저히 한놈이 도용한 것이라고 볼수가 없다.
한놈이 하루에 몇번씩 저렇게 계속 성인인증을 해서 접속을 했다면 그놈의 불알이 메마르던지 왼손인대가 끊어지던지 했을것이다-_- 그리고 까봤자 우유말린 가루만 흩날리겠지...
혹시 무슨 성인피씨방에서 내 주민번호 걸어놓은게 아닌가싶다.
왜 접속할때마다 성인인증을 해야하는지는 잘 이해가 안되지만 사용이력이 몇개월 내내 저따위면 여러명이서 돌려썼다고밖에 볼수없지않나.

(도용된것은 몇년 전)

덧...12월24일에도 도용된 흔적이 있다는 것이 가슴아프다.
아마 24일까지 존내 딸쳐놓고 미이라화한다음 24일 밤~25일 밤 내내  푹 자려는 게 아니었을까.
뭐 내가 누굴 동정할 처지는 아니지만...
아..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씨발. 카카오 나무에 전염병 돌아라.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