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공지영이 트위터에서 김연아 인순이를 깠다. 공지영 아고라하심? ㅋㅋ

공지영 수준이 딱 입진보 수준이네염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알려져서 자세하게 쓸필요는 없고.

공지영이 한겨레 기자의 트윗을 리트윗하면서 김연아를 깜.인순이도 깜
이유:종편에 출연했기때문에. 김장훈 박원순도 출연했는데 이건 몰랐던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

뭐 그런거 갖고 까냐고 네티즌들이 공지영 깜
공지영:알바야 물렀거라!

그랬더니 네티즌들이 공지영이 중앙일보에 공지영이 기고한 글 찾아내서 '역공'

공지영:그땐 노무현 때니까 중앙일보에 글쌌어도 괜찮음!!!(??노무현때는 중앙일보가 달랐음 ??)

네티즌들이 이명박 정권 들어와 조중동에 쓴 글들 찾아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영 탈탈 털림 ㅋ


대충 이런 개요인데...공지영이 토론프로그램 나와서 인터넷에 떠도는 글 인용해서 복지예산 삭감괴담 퍼뜨릴때부터 알아봤음요 ㅋ

그런데...
공지영이 처음에 리트윗한 트윗글...그거 쓴사람이 한겨레 허재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명불허전 허재현..ㅋㅋㅋㅋㅋ

존나 이상한게...한겨레는 그래도 나름 점유율이 있는 신문 아닌가?
무슨 무가지도 아니고 미디어오물이나 프레시안같은 인터넷뉴스도아니고..나름 역사를 갖고있는 언론사인데 왜 허재현같은 아고라종자를 기자로 남겨두는지 모르겠음요.  허재현이 입진보종자중에서도 가장 병맛 쩌는 찌질이들한테서 매니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있는 듯한데 그래서 그런가...
허재현 짜르면 입진보중 가장 병맛 쩌는 애들이 들고일어남 ㅋㅋㅋㅋㅋㅋ 민주주의가 죽었음다! 한겨레가 굴복했음다! 하고.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