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부스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9)
알림 (0)
조용하게 막말하기 (72)
그냥 잡담 (88)
영화에 관한 잡담 (51)
Total
Today
Yesterday


http://www.youtube.com/watch?v=d-vZN4cb4Rc
 
클릭.
 
 
좋아...지금 난 세계최고의 위선자처럼 보일거다
왜냐하면 내가 지난번 올린 비디오에서 디워가  최고일 거 같다고 했기때문이다
그러나 지금 막 디워를 보고 왔는데 솔직히 올해 최악의 영화다
예고편은 엄청 좋아 보인다 하지만 실제 영화는 호러블..연기 호러블...특수효과 호러블..
누가 예고편을 만들었는지 너무 잘 만들어서 너를 낚을거다 나는 낚였다..
내가 멍청했다 영화가 호러블할지 예상했어야 했는데..
영화 중간 한 10분 동안 큰 빌딩 많은 군대와 드래곤...
영화 시작부터 끔찍하다 갑자기 일이 생기고 도대체 말이 안된다
엔딩 연기 호러블하다. 사람이 총을 맞고 5초나 10 초후에 그냥 멀쩡해진다..
300처럼 잘 모르는 배우가 나온다 하지만 300에 나오는 연기자들은 죽인다 특수효과도 죽인다
300이나 반지의제왕 같이 만들려고 했지만  완전 엉망으로 만들어놨다
영화도 호러블 연기도 호러블 특수효과도 호러블하다
말도 안되고 스토리도 너무 나쁘고 이건 예고편이 전부다
거대한 용이 빌딩위로 날아가고 그건 멋지다 그게 전부다
제발 보지말라고 하고 싶다... 나는 이걸 올려야만한다..
내가 그런 영화를 보다니 너무 멍청했다..호러블한 영화란걸 알았어야만 했다...
이건 호러블하다.최악이다..
비웃음이 나오고 싼티나는 말도안되는 이야기에 연기도 호러블한걸 동시에 섞어노니,
완전 최악의 영화다 최악최악의 영화..
이름도 들어보지 못한배우들이 나온다 두명정도는 알아보겠는데 이런건 중요한게 아니고..
연기를 너무 못한다...너무 못해..주인공이 감독의 아들이나 형제같았다...
어떻게 그런 배우가 연기를 하는지 연기가 호러블하다..연기 특수효과 최악이다..
마지막 도심지에서 싸우는건 꽤 괜찮았다..좋았다..재밌었다..그건 한 10분 15분정도일뿐..
나머지 한시간은 최악의 연기에 말도안되는 이야기다.일들이 랜덤으로 막 일어난다..
대체 먼일인지..한사람이 자고 있는었는데 갑자기 병원에 가있고..그냥 일들이 막 일어난다
영화는 호러블하다 영화는 호러블하다..제발 보지않기를 바란다
예고편은  멋지다..예고편은 멋지다.. 예고편은 멋지다..
그러나 내말을 잘 새겨듣고 안보길 바란다..예고편이 너를 낚을거다
연기도 못하는 이름없는 배우가 별로 좋지 않은 스토리..말도안되는 장면들 완전히 싸구려틱한..
뜬금 없이 일이 생긴다..대체 어디서 온건가..그냥 막 집어넣는 장면들..말로는 설명하기 힘드네
도저히 말로 못하겠다..그냥 보지말아라 실망하게 될것이다..이건 정말 호러블하다...
300의 반대라고 생각하면 된다..연기자도 별로고 그래픽도 별로고 스토리도 별로다..
그냥 보지말아라 보지말아라... 차라리 슛뎀업이나 우드콕이 나을 것이다..
보지말아라 보지말아라 호러블하다...

'조용하게 막말하기 > 디워라는 현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워 중천 기술상.  (0) 2007.12.14
디워 논란은 결국 미국개봉과 함께 마무리  (0) 2007.12.14
디워 미국 관객수  (0) 2007.12.14
디워 감상문.  (0) 2007.12.14
Posted by 부스스...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